관리 메뉴

His story

[K.SJ] 두바이 여행(Dubai Travel, UAE) - EP.11 도우 크루즈 디너 이용 후기 (Dhow Cruise Dinner - Dubai Marina, Dubai, UAE) 본문

해외 여행 이야기(Abroad Travel Stories)/2016, 17 Dubai

K.SJ 2017. 5. 29. 19:13

[K.SJ] 두바이 여행(Dubai Travel, UAE) - EP.11 도우 크루즈 디너 이용 후기

#

두바이는 낮과 밤의 모습이 다릅니다.

고층 빌딩들이 만들어내는 야경이 참 멋지죠.

야경을 즐기는 방법은 여러가지가 있겠지만,

부르즈 할리파(Burj Khalifa) 전망대에서 야경을 즐기는 방법과

도우 크루즈(Dhow Cruise) 유람선을 타고 밤바다를 즐기며 두바이 야경도 즐길 수 있는 방법

이 두 가지를 추천합니다.

참고
(클릭) [K.SJ] 두바이 여행(Dubai Travel, UAE) - EP.10 다시 찾은 두바이 몰, 부르즈 할리파(Burj Khalifa) 방문 후기

# 비용? 예약방법?

저는 Ryna 여행사를 통해

Dhow Cruise를 230 AED/인당(약 $ 66)으로 진행 했습니다.

(Pick up, 숙소복귀 포함)

그런데

Local Dubai tours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,

동일 조건에

150 AED/인당(약 $ 43) 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.

* 같이 Dhow Cruise를 탔던 관광객이 소개시켜준 사이트입니다.

* 비싸게 이용한 게 억울하지만...ㅠ_ㅠ
다른 분들은 그러지 마시라는 생각에 공유합니다.

(두바이 체류 일정이 확정되어 100%이용 가능 하실 때 이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.
제가 이용을 안해 봐서 취소 등의 변수가 생기면 어떻게 되는지 까진...모르겠습니다.)

# 코스

Dhow Cruise는

Dubai Marina Yacht Club에서 출발해서

Dubai Marina지역을 1시간 반 정도 돌며,

식사와 약간의 쇼, 야경을 즐기는 코스입니다.

(저기 보이는 Dhow Cruise)

Dubai Marina Yacht Club에 도착해보니,

근처 모스크에서 아잔이 흘러나왔습니다.

* 두바이도 이슬람 국가입니다.

배를 타기 전

환영의 인사(?)로 아랍식 커피와 대추를 권합니다.

커피는 많이 쓰기에 안 마시고 대추를 먹어봅니다.

이름을 확인하고 배에 오릅니다.

1층도 좋아보였으나, 2층 좌석으로 자리를 권합니다.

조금 늦었는지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앉아 있네요.

잠시 뒤 배가 출발합니다.

(Dhow Cruise 1층 모습)

(계단을 걸어 2층에 올라가면, 중앙에는 부페자리가 마련되어 있고, 앞, 옆으로 좌석들이 놓여져 있습니다.)

출발하기 전에 출출함을 채우라고 나눠 줬던 닭 요리

도우 크루즈 디너(Dhow Cruise Dinner)도

여러 회사에서 운영을 합니다.

* Ryna (여행사)도 Dhow Cruise 를 3척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군요.

배를 타고 있는 동안

두바이 마리나 지역을 돌아다니는 여러 도우 크루즈를 볼 수 있었습니다.

#

배가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아

공연이 시작됩니다.

잘 갖춰 입은 한 남성이 등장하고

배의 앞쪽에 자리를 잡더니

노래가 나오고, 뱅글뱅글 돕니다.

공연 이후에는 한사람씩 임의로

그 자리에 불러 경험하게 합니다.

*저도 나가서 그 옷을 입고 빙글빙글 돌아봤습니다.

생각보다 유쾌한 경험이었습니다.

#

공연이 끝나고, 두바이 마리나 지역의 야경을 구경하다보니

식사가 준비 되었습니다.

메뉴는 아랍식 음식, 샐러드, 과일이 나옵니다. 먹을만 합니다.

* 술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두바이에서도 술은 제한된 곳에서 판매합니다.

저녁을 먹고

넓은 바다에서 두바이의 야경을 보다보면

어느 새

Dubai Marina Yacht Club으로 돌아갈 때 입니다.

(괜시리 해운대 야경이 생각나더군요)

(총평)

도우 크루즈 디너는

식사보다

두바이 마리나 지역을  돌면서 야경과 분위기를 즐기는데 의의를 두면

기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(연인들, 가족들이 즐기기에 더 좋다는 생각도 듭니다.)

(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(하트표시) 한번 꾸욱~ 눌러주세요, 큰 격려가 됩니다. ^^)

* 공감은 별도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.

* 공감은 페이스 북의 "좋아요"의 의미로 보시면 됩니다.

좋은 정보는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... 부탁 드립니다. ^-^

*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댓글이나,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