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is story

2018년 6월 18일, 러시아 월드컵, 한국 대 스웨덴 본문

관심사/축구

2018년 6월 18일, 러시아 월드컵, 한국 대 스웨덴

K.SJ 2018. 6. 23. 17:08
728x90
반응형

#
이날 호프집은 어딜 가든 만원.
다들 이기기 쉽지 않다고 말하면서도
내심 한국이 잘 싸우기를 바라고 있었다.



# 전반전

김영권 선수의 호수비,
조현우 선수의 선방
박주호 선수의 급교체

# 안정환 해설

자신있게 하라!
측면에서 빠른 패스를 올려라!
운명의 4분이다.


# 후반전
VR의 힘...
황희찬의 헤딩, 아쉬웠다.

# 변수의 등장,
박주호 선수의 교체, 김민우 선수의 갑작스런 투입.
그렇게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변수가 생겼다.

사실 김민우 선수는 VR이 없었다면 지나갈 수도 있었다.

물론 결과적으로는 패널티킥을 허용했지만,
그 전까지 김민우 선수는 최선을 다해 막았다.

아쉬운 점 두 가지,

첫번째 슛을 너무 아낀 것.
들어가자마자 이승우 선수의 슛이 눈에 들어온 것이
우연은 아니었다.

그럼에도 유효슈팅 0개.


두번째, 부정확했던 빠르지도 못했던 크로스.
다 수비수 들에게 걸렸다.


그럼에도 불구하고
3 게임 중에 한경기만 끝났다.

정신승리라 할 수 있지만
현재, 독일과 우리는 F조에서 같은 순위다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선수들이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 뛰어주시길,
오늘 자정, 멕시코와의 경기를 기도해 봅니다.


대한 민국, 화이팅!





728x90
반응형
Comments